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기가 끝이 아니다: 진짜 끌어당김,링그라본, 절대 느낌, 16초의 비밀

by 부자로고 2023. 8. 27.

책 소개:링 그라본

 
 
어디까지 인생의 바닥인지 모를 바닥을 보게 되었을 때, 아무리 해도 좋아질 기미가 없는 절망적인 상황에서 여러분은 어떤 방법으로 인생의 위기를 기회로 바꿔내시나요?

나도 모르게 끊임없이 떠오르는 걱정과 감정은 어떻게 해야 하는지, 원하는 것을 끌어당기는 방법은 우선 내가 원하지 않는 것이 무엇인지 아는 것부터 시작해야 함을 이 책에서 해결 방법을 알려줍니다. 16초의 진동으로 인생의 끌어들임과 절대 느낌의 법칙으로 인생을 바꿔볼 수 있다면 그 어떤 보석보다 소중한 보물서가 될 것 같습니다.

오늘 소개하는 저자 링 그라본의 [여기가 끝이 아니다]는 지금까지 살아오면서 무의식적으로 부정적이고 걱정하며, 무언가 결핍된 상황만을 생각하고 살아왔으며, 그 결과 오히려 원치 않는 삶을 끌어당기며 살면서 왜 그런지 전혀 알지 못하고 이해도 하지 못할 때, 이런 수많은 일들이 어떻게 벌어지고 있는지 이 책을 통해 원리를 알고 좀 더 새롭게 삶을 보는 눈을 열고 삶을 이끌어 주는 책이니 여러분들도 이 책을 통해 훨씬 수월한 삶을 열어보시고 삶의 감동과 전율로 다시 창조해 보시는 기회가 되시길 바랍니다.
 

줄거리와 요약 : 느낌과 16초의 진동과 끌어당김

 
1. 우리는 느끼는 것을 끌어당깁니다.
현대 물리학자들은 에너지와 물질이 동일하다는 데 동의하며, 당신이 볼 수 있든 없든 이 우주의 모든 것은 에너지이고 때문에 모든 것은 진동한다고 말할 수 있고, 모두 다 같은 하나의 에너지이지만 각기 다르게 진동합니다.

우리에게서 나오는 에너지는 강렬한 감정으로부터 만들어져 강력한 전자기장의 파형 에너지를 형성합니다. 이는 우리를 매우 강력하지만 불완전하게 걸어 다니는 자석으로 만들며, 당신이 매번 맺혀 내보내는 전자기장의 진동이 당신이 삶에서 얻은 모든 것을 가져온 당사자라는 것입니다. 

우리는 느끼는 것을 끌어당깁니다. 느낌은 보통 우리의 생각으로부터 발생해서, 즉각적인 전자기적 연결 반응을 이끌어냅니다. 즉, 우리의 느낌은 전자기 파장을 띠며 나간 주파수는 똑같은 주파수를 끌어들입니다. 주파수가 맞으면 끌어옵니다. 행복감의 높은 진동은 행복감에 높은 진동 상황을 이끌어내며, 그저 그런 낮은 진동은 그저 그런 낮은 진동의 상황을 이끌어냅니다. 우리에게 돌아오는 진동은 소리굽쇠와 동일한 원리와 같습니다.

단지, 우리는 하나의 안정적인 소리굽쇠가 아닌 각각 다른 음주와 주파수를 가진 여러 개의 소리굽쇠가 덩어리로 붙어있는 것과 같아서 감정에 맞추어 소란스러운 소리를 내어, 높은 소리를 내다가 돌아서서는 낮은 소리를 내기 때문에 한 주파수가 다음 주파수에 따라 사라져 실제로 바뀌는 건 별로 없거나, 최소한 빠르게 바뀌는 건 없게 됩니다.

2. 우리가 진동을 통해 내보내는 것은 돌아오게 됩니다.
 
-부정적 생각을 통한 낮은 진동을 느끼기와 내보내기를 멈추지 않으면 계속해서 바닥을 치는 상황을 마주하게 될 것입니다. 당신이 진정으로 원하고 즐기는 것에 집중한다면, 그것이 당신에게 주어질 것이며, 염려와 걱정 고민과 같이 진정으로 원치 않는 것에 집중한다면, 그것도 당신에게 주어질 것입니다. 

우주는 당신이 무엇을 원하든지 말든지 신경 쓰지 않는다. 우리가 끌어당김의 법칙이라고 부르는 역학법칙에 따라 움직일 뿐이다.

 
-부정적인 생각을 할 때마다 당신의 머릿속에서 점점 더 강력한 우울의 사고가 자라나는 것뿐만 아니라 근처 다른 사람에게서 동일한 주파수로 모든 우울한 생각 덩어리를 끌어들입니다. 저자는 이것을 쓰레기 폭탄이라고 합니다. 당신이 의식적으로 감정을 바꾸지 않는 한 서로 맞는 주파수의 공포와 불안감이 하나가 되어 당신에게로 돌아갑니다. 다른 사람에게서 끌어당긴 온갖 종류의 불쾌감으로 가득 찬 쓰레기 폭탄에 잠식되고 지배될 것입니다. 진동을 바꾸고 나면 부메랑은 돌아오지 않는다. 왜냐하면, 우리가 동일한 주파수의 진동을 통해 끌어당기기 때문이다. 순수하고 간단한 끌어당김의 법칙이다.
 
삶에서 원하는 것 이상을 의식적으로 창조해 낼 수 있게 보장하는 네 단계가 저자는 소개합니다.

모든 것을 창조해 낸 가장 근본적인 우주의 법칙에 따른 것이기에 보장할 수 있다고 하니 한번 가져볼까요?
 
1단계 원하지 않는 것이 무엇인지 확인한다.
2단계 원하지 않는 것을 바탕으로 당신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확인한다.
3단계 원하는 것의 느낌에 집중한다. 
4단계 원하는 것이 현실이 될 거라고 기대하고 귀를 기울이고 받아들인다 
 
3. 16초면 진동으로 이어지고, 단 16초면 생각과 연결됩니다.
기억해야 할 것은 우리가 어떤 것을 더 많이 생각할수록 그것이 우리 삶 속에 이루어지도록 더 빨리 끌어당긴다는 것이며, 오랫동안 우리가 무엇에 집중하든 16초면 진동으로 이어지고, 단 16초면 생각과 연결됩니다. 그 짧은 시간에 감정적으로 생각하고 있는 것과 동일한 주파수로 진동하기 시작하며. 이 말은 우리가 어떤 것을 계속하면 그것을 끌어당길 수 있게 됩니다. 저자가 말하는 것은 매일의 분노가 아니라 해결해야 해. 더 잘해야 해. 길을 찾아야 해라고 끝없이 그리고 조용히 중얼거리는 이른바 조용한 걱정입니다.

우리 삶에 있어 온 것은 반드시 우리가 초점을 두었던 곳에서 옵니다. 오래된 신념이나, 어린 시절부터 맹목적으로 사실로 받아들인 옛 철학, 우리가 사실이라고 여기는 오래된 사고방식, 솔직히 쓰레기통에 들어가야 할 사고방식이 전에도 지금도 우리를 가득 채우고 있습니다. 

4. 우리는 어떻게 해야 하는가? 이것을 어떻게 변화시켜야 하는가? 신바람을 느끼는 법
낮은 진동의 부정적 감정의 1차적 문제는 우리 스스로 그런 감정을 가진 줄 거의 모른다는 사실이며, 그렇지만 우리가 항상 낮은 진동은 우리의 시간 중 99% 동안 가지고 있으며 정상이라고 하는 이 상태는 부정적 진동에 지나지 않습니다. 대신 즐거움이라는 높은 진동을 흘려보내면 번영과 풍요 성공 등의 풍성함이 넘치게 됩니다. 

-해결책은 무엇인가 느끼는 법을 바꿔야 하는데 있으며,  짜릿한 흥분이나 푸근함을 느낀다면 제대로 느끼고 있는 것이며, 의도적으로 원하지 않는것에 대한 생각은 끄고, 원하는 것에 대한 생각을 켜서 상태를 지속해야 합니다.

-아무 데도 보이지 않고 나타날 가망도 없어 보인다고 낙심하면 안 되며, 중요한 것은 원하는 것을 생각할 때마다 어떻게 하면 처지는 느낌에서 나와 신나는 느낌으로 가느냐입니다. 느낌이 좋게 되면 이내 처지는 느낌을 진동으로 압도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원하지 않는 것 것을 원하는 것으로 바꾸는 마술은 낙심하는 대신 원하는 것에 대해 아주 좋은 느낌을 가지는 것임을 알게 되었습니다.
 
 

결론과 서평  : 원하는 것을 알고 좋은 느낌을 가지고, 그것을 가진상태로 느끼고 유지하라!

 
우리가 가지지 못했거나 가질 수 없다고 생각하는 것, 가질 자격이 없거나 너무 어려워서 도무지 방법이 생각나지 않는 끔찍한 상황에서 좋은 느낌을 가지는 방법이며, 이것은 끌어당김의 법칙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으로 원하지 않는 것 대신 원하는 것을 끌어당기는 보장된 방법입니다. 자신이 원하는 것을 안 다음에는 원하는 그것을 가진 상태를 느끼는 지점을 찾아야 하고 그와 동시에 가지지 못한 상태를 느끼는 지점에서 벗어나야 하며, 저자는 16초 동안만 그것이 실재하는 느낌이 들 때마다 소원이 진동에 포함되어 끌어당기고 더 커진다 좋은 느낌 그것이 필요한 전부라고 합니다.

나는 이 내용을 오디오 책으로 접하게 되었습니다. 내용을 들으면서 마지막에는 나도 모르게 마음속에서 병들고 고개 숙였던 자의식들이 펑펑 울고 있었고 실제로도 눈물을 흘리고 있었습니다.

스스로에 대한 자책으로, 세상이 내 맘대로 되지 않는다고 한탄하면서도, 어쩔 수 없는 발버둥을 치면 칠수록 무언가 깊은 절망의 심연에 빠지고 있다고 생각하게 된 시간들, 내 탓이라고 생각했던 시간들을 이젠 조금 더 객관적으로 보게 되었으며, 내가 좋아하는 것을 좋은 느낌으로 생각해 내고 유지하며, 그곳에 나의 행복의 주파소를 맞춰 뿜어내는 경이로움으로 살아있음을 느끼는 것이 기적이며, 내 미래를 창조해 나가는 원동력이라는 것을 알게 되어 너무 감사합니다.

모든 분들에게도 위로가 되어주길 바랍니다. 
 
 

#나는 행복하고 감사하다.